![](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2/B20150722170751200.jpg)
지하철에서 책과 신문을 보는 풍경을 찾아보기 힘들고 이제는 스마트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익숙해졌다. 다양한 어플을 통한 스마트폰 활용은 이미 많은 분야에서 우리의 일상과 밀접해져 있고, 다양한 분야로까지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어플의 진화는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에서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개념 미팅파티를 표방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에서는 `취향저격`을 내세운 미팅파티를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면서 커플을 연결시킨 매개체로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해 참석자들을 비롯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자신에게 다가올 때 마음이 쿵닥거리는 것을 어플로 형상화한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심쿵 레이더`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탑재해 차별화된 만남의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이성상 테스트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차별화된 노하우와 대명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중매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기에 `심쿵 레이더` 어플을 더해 더 쉽고 친근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관계자는 "심쿵 레이더 어플은 취향까지 맞춰주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익숙한 세대들에게 제공하는 역할과 함께 활성화 되면 이성간의 만남의 패러다임이 바뀔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