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사진=한경DB)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배우 신민아가 김우빈과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22일 신민아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내용을 신민아 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신민아 김우빈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우빈과 신민아가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함께 활동하며 호감을 쌓아왔고, 현재 2개월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측근의 말을 통해 "김우빈과 신민아는 2월 광고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가졌고 5월 이후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갔다"고 보도했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신민아의 소속사 마더컴퍼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내용을 신민아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습니다.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리겠습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