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3/B20150723084441047.jpg)
▲ 원더걸스 혜림 티저, 섹시 기타리스트 변신 ‘강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티저 원더걸스 티저 원더걸스 티저 원더걸스 티저
원더걸스 혜림 티저, 섹시 기타리스트 변신 `강렬`
컴백을 앞둔 그룹 원더걸스가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Wonder Girls Instrument Teaser Video 3. hyelim`이라는 제목과 함께 원더걸스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기타를 연주하는 혜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혜림은 블랙탑과 시스루 의상을 매치, 시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기타 연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격렬하게 고개를 흔드는 등 섹시한 눈빛과 퍼포먼스는 역동적이고 강렬한 영상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수준급 기타 실력으로 리드미컬한 연주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 영상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Instrument Teaser’는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 녹음한 섹시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으로 구성됐다.
원더걸스는 다음달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