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들 사이에서 테라스 하우스에 대한 열풍이 뜨겁다.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리고 싶어하는 수요자들의 욕심을 채워줄 수 있는 주거형태가 테라스하우스이기 때문으로 보인다. 최근 대림산업이 선보인 `광교 e편한세상 테라스하우스`가 분양을 완료했고 `광교 파크 자이 더 테라스`도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토지신탁과 ㈜한양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신봉동에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를 분양해 청약에만 무려 2770여명이 몰려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자연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로 높은 청약률을 보였던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가 청약 당첨자 계약을 지난 7일 성황리에 마치고 계약 부적격자 당첨 세대분을 선착순 계약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며,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이 인접해있어 산책 등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전 세대에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인 닥터 테라피도 무료로 지원돼 아토피가 있는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전용 84㎡형으로만 구성됐다. 지하 1층~지상 4층, 30개 동, 총 294세대로 테라스하우스 46세대, 정원하우스 24세대, 펜트하우스 62세대, 일반형 162세대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통합 월 패드, 엘리베이터호출 스위치, 번호인식방식의 차량통제시스템, 얼굴인식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200만 화소급 CCTV가 31개소에 설치되고 전 세대 적외선 감지기가 설치되는 등 첨단 생활시스템을 갖췄다. 소음 저감재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줄이고 22㎜ 복층 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 효과도 높였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약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환경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계약자 혜택으로는 계약금 10%를 5%씩 분납하는 계약금 분납제, 발코니 무상확장시공,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한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66-9624)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