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 코스메틱과 클리오가 각각 24, 25일 스타 팬사인회를 갖는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24일 오후 6시 롯데백화점 안양점에서 정준영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안양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패션 시에로의 모던하고 컨템포리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을 세련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라인에 고스란히 녹여 낸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5월 온라인몰 론칭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남성 라인 `시에로 코스메틱 맨`은 친근한 이미지의 정준영을 전속 모델로 하여 기초라인뿐 아니라 클렌징폼, 씨씨크림 등 다양한 남성 제품을 출시하며 그루밍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오는 25일 오후 2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에서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공효진 눈썹 타투 아이템`으로 불리는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의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사전 구매자 30명과 현장 선착순 방문객 40명, 총 70명을 대상으로 한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셀프 타투 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마스카라가 합쳐진 듀얼 타입의 브로우 제품이다. 한번 그려주면 최대 7일간 지속되는 타투 효과가 있어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컬러를 연출해준다. 공효진이 평소 자신이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밝히면서 출시 이후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한 주인공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