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방송사업·교육문화사업 강화를 위한 MOU 체결

입력 2015-07-24 13: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방송사업과 함께 교육문화 사업분야에서의 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
재능교육의 영어교육채널 JEI EnglishTV, 다빈치 러닝과의 채널 제휴 계약 체결
오는 8월 3일 다빈치 러닝의 대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브랜디드 블록, 국내 첫 런칭


[사진 설명] 23일 재능그룹 박성훈 회장(오른쪽)과 다빈치 미디어 GmbH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Ferdinand Habsburg) 회장이 `방송사업 및 향후 국내 교육사업 공동 확대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서`에 사인하고 있다.


재능그룹의 교육전문기업 재능교육(회장: 박성훈, www.ssro.com)과 글로벌 미디어 기업 `다빈치 미디어 GmbH`가 지난 23일 서울 혜화동 재능교육 본사에서 방송사업 및 향후 국내 교육사업 공동 확대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재능그룹 박성훈 회장, 재능교육 박종우 대표이사와 `다빈치 미디어 GmbH`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Ferdinand Habsburg) 회장, 다빈치코리아 최소영(Soyoung Choi) 대표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콘텐츠 제휴를 통한 방송사업과 함께 향후 국내에서 교육문화사업을 확대함에 있어 상호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합의했다.

특히 방송 사업 분야에서 주요 협력내용은 재능교육의 영어교육채널 `JEI EnglishTV`와 `다빈치 미디어 GmbH`의 자회사이자 에듀테인먼트 채널인 `다빈치 러닝`간 콘텐츠 공급 제휴를 통한 `브랜디드 블록(시간대 편성)` 런칭이다.

JEI EnglishTV는 오는 8월 3일(월)부터 `다빈치 러닝`의 브랜디드 블록을 런칭, `다빈치 러닝`의 대표 프로그램들을 오전 10~12시, 오후 6~8시까지 1일 4시간씩 방영한다. `다빈치 러닝`의 프로그램들은 과학, 예술, 역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수준 높은 이머전 교육(이머전·Immersion: 영어 외 과목을 영어로 가르치는 것)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빈치 러닝`의 프로그램은 재능교육의 어린이채널 `JEI 재능TV`에서도 오는 9월에 만날 수 있다.

이날 체결식에서 재능교육 박종우 대표이사는 "재능교육과 다빈치 러닝의 공통된 교육 철학을 기반으로 한 양사의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며, "재미와 교육의 가치를 고루 갖춘 `다빈치 러닝`의 우수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빈치 미디어 GmbH`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Ferdinand Habsburg) 회장은 "재능교육과 함께 드디어 한국에서도 `다빈치 러닝`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디지털 시대의 교육에 관한 우리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된다. 재능교육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빈치 미디어 GmbH(www.davinci-learning.com)는 하이퀄리티 방송 및 On-demand 프로그램, 교육 어플리케이션, 독창적인 참여 학습 매거진 등을 통해, 교육적 컨텐츠를 엔터테이닝한 방법으로 제공하는 "에듀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그룹이다.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회장이 2007년 설립하였으며, 독일 베를린 본사에서 교육방송으로서의 위치를 지켜가고 있다. 다빈치 러닝 채널은 어린이, 부모 및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패밀리 TV 채널로 흥미진진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퀄리티 교육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현재, 동유럽, 러시아, 아시아, 아프리카 등 100여개국에 송출되고 있으며, 자연, 과학, 발견, 문화, 화학 등의 다양한 주제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세상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배움의 기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