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7/B20150727090217360.jpg)
배용준, 박수진, 박진영, 더원, 김수현, 배용준 박수진 결혼
`세기의 커플` 배용준 박수진이 27일 결혼을 하면서 이 결혼식에 참석할 하객과 축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용준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엔 배용준 박수진이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소속사 키이스트의 배우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김수현 박서준 등 평소 배용준과 각별한 친분을 자랑한 동생들의 자리를 빛낼 전망이다.
이 외 앞서 웨딩 화보 들러리로도 나서며 박수진과의 친분을 과시한 김성은 왕지혜 이연두는 물론 박수진이 소속된 사모임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식구들도 대거 참석할 전망이다.
하미모 회원들로는 엄지원 한지혜 한혜진 예지원 유선 강혜정 김효진 엄정화 박지윤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이 있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더원과 신용재, 그리고 박진영이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더원은 평소 어려울 때마다 배용준의 도움을 받아온 만큼, 친형처럼 따르며 우정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계 활동하며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온 박진영도 흔쾌히 축가 요청에 응하기로 했다.
이들 외에도 한 팀 정도가 더 축가 무대에 설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결혼식에는 임수정, 손담비, 한예슬 등 스타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