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아트 접목해 개최한 고객 초청 파티 각광
-고객 500여명 모인 가운데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24일 성황리 개최
-"창조적 영감 생성시키는 돌체구스토만의 새로운 문화콘텐츠 만들어 나갈 것"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4일 영(Young) 아티스트들과 함께 오감을 깨우는 `스플레쉬 파티`를 성료 했다고 밝혔다. 커피 업계 최초로 모던아트를 접목해 개최한 이번 고객 초청 파티에는 고객 500여명이 운집해 뜨거운 열기를 내 뿜었다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고객 400여명 및 내외부 관계자 100인 등 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서울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24일 진행한 `스플레쉬 파티(SPLASH PARTY)`를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영(Young) 아티스트 10명의 작품전시와 모던아트를 체험하는 브랜드존, DJ 퍼포먼스 타임으로 구성된 각 세션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오감을 깨우는 놀라운 경험`을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참가자가 정해진 동선을 따라 각 코너에 직접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영아티스트 작품 전시 관람, 나만의 모던아트 디자인하기, 바디페인팅, 머신 피아노로 연주하는 라이브 뮤직라운지, 모던아트 드링크, 점핑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 위주의 프로그램을 통해 오감을 깨우는 색다른 경험을 공유했다. 파티에 참여한 한송이씨(27세. 직장인)는 "패션이나 주류 등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 개최하는 파티처럼 트렌디한 요소들이 눈에 띄었고, 직접 개입할 수 있는 여지가 많아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흥미를 느꼈다"고 말했다.
DJ KOO(구준엽), DJ 준코코, 댄스팝 EDM그룹 뉴튼(NEWTON)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타임은 열정 가득한 분위기의 피날레를 이끌었다.
네슬레 코리아 노르비 킴 마케팅 상무는 이날 행사에서 "캡슐 커피 대표주자 이미지를 넘어 창조적 영감이 바탕이 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발전할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매년 고객 초청 파티를 진행해 창조적 영감을 생성시키는 돌체구스토만의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티에 참가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7월 31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게재된 파티 영상과 사진 등 게시물을 열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캡슐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