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이규한, 올 여름 강타할 신개념 뽀글이 냉면 제조...‘뽀글이 전문 쉐프’ 등극(사진=MBC ‘진짜 사나이2’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규한이 구멍통신병부터 헐크 교관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고난의 유격훈련을 무사히 마친 이규한이 최첨단 레이저 전투 마일즈 훈련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통신병 임무를 부여 받은 뒤 의도치 않게 대대장과 겸상을 하게 된 이규한은 그간 보여왔던 눈치 백단의 꾀돌이 기질은 뒤로 하고 매사 긴장하는 실수투성이 구멍병사 면모를 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우여곡절 마일즈 훈련에 승리한 기념으로 PX에 방문한 이규한은 남다른 창의성으로 뽀글이의 뒤를 이을 뽀글이 비빔냉면을 탄생시키는 것은 물론, 자칭 냉면의 대가라 칭하는 슬리피를 감동케 하는 맛을 이끌어내 많은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긴 훈련 끝에 마련된 화합의 장기자랑에 참여해 분대장부터 김수미, 헐크 교관까지 완벽하게 모사하는 인간복사기 포스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중사들을 포복절도 시키기도 했다.
한편 예능병사 이규한이 출연중인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