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에서, 올 여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공개했다.
먼저 에브리 데님은 빈티지한 색감을 자랑하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다. 썸머바캉스기획전에 소개되면서 7월 한 달간 많은 레미떼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헤짐 사이에 슬쩍 비치는 러블리한 레이스와,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올풀림이 매력. 락페스티벌 등에서 어떤 상의를 선택하더라도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요루비 티는 쇄골라인이 살짝 보이는 여성스러운 넥라인에 배색이 있어 밋밋하지 은근한 여성미와 섹시함을 드러낼 수 있다. 얇고 시원한데다, 소재에 신경을 써 핏 감이 살아있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코디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패리온 원피스는 나시, 티, 스커트가 모두 한 몸처럼 붙어 있다. 몸에 닿으면 시원한 쿨 소재에 트임이 있어 여름철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스커트의 기하학적인 패턴과 나염이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확실한 포인트가 돼준다.
여름에도 끊이지 않는 모임과 결혼식,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모임룩과 하객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니마에 블라우스가 있다. 좋은 소재로 정성껏 만들어 고급스러운 전체 레이스 블라우스로, 슬림한 허리에 이어지는 플레어라인이 페미닌한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배우 한이서와 가수 벤에게 협찬 제공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끌어 7월 베스트 아이템에 선정됐다.
무난한 디자인의 이제니 통팬츠라면 ‘대세’ 와이드 팬츠 룩을 연출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착한 가격에 허리는 밴딩 처리돼 사이즈 고민할 필요도 없다. 특히 놀랄 만큼 편안한 착용감에 대한 추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레미떼 관계자는 “지난 해에 입은 티셔츠와 반바지로 올 여름을 나고 있다면, 레미떼의 7월 베스트 아이템을 통해 트렌드도 따라잡고,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름 코디를 완성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미떼(www.lemite.com)에서는 하바이아나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60여 가지 컬러의 하바이아나스 플립 플랍에 대한 30%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브라질의 대표 브랜드인 ‘하바이아나스’는 플립플랍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시장 1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저렴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데다 디자인도 감각적이라 많은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