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김영철을 모델로 내세운 화장품 광고가 화제다.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의 신제품 `모공 폼클렌져` 홍보 광고로 제작된 해당 영상에서 김영철은 스티브 잡스의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재치있게 재해석해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영상 속 김영철은 온도가 모공을 바꾸는 혁신적인 클렌저를 선보인다는 콘셉트로 온열감을 가진 `모공 핫 폼클렌져`와 쿨링감을 가진 `모공 쿨 폼 클렌져`의 특징을 살려 "아~뜨거", "아~차거"라고 말하며 재미있는 표정과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낸다.
광고 속 제품 `핫 폼 클렌져`와 `모공 쿨 폼 클렌져`는 카오리온 만의 독자적인 핫 앤 쿨 포어 케어 시스템(Hot & Cool Pore Care System) 기술을 바탕으로 온도를 통해 모공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모공 핫 폼 클렌져는 온열감으로 피부에 유연성을 높여주고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혈색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흑설탕, 유황, 식물성 곤약 등을 함유해 딥 클렌징은 물론 각질제거, 블랙헤드 제거, 피지 컨트롤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모공 쿨 폼 클렌져는 시원한 쿨링 효과로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며,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 및 노폐물 제거에 효과를 발휘한다. 천일염과 두충, 카올린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쿨링 성분이 얼굴을 붓기를 가라 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모공 케어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클렌저인 신제품 `모공핫 폼 클렌져`, `모공 쿨 폼 클렌져`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아이폼 레드, 블루 출시라는 콘셉트로 혁신의 아이콘인 스티브 잡스를 패러디하게 됐다"며 "브랜드 모델인 김영철의 센스과 개그 감각이 제품의 특징인 온열감과 쿨링감을 훌륭하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공 핫 폼 클렌져와 모공 쿨 폼 클렌져는 카오리온 공식 쇼핑몰과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