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막영애14`, 감초역할 라미란-정지순 포스터 공개...`폭소` (사진=tvN)
`막영애14`에서 감초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라미란과 정지순의 코믹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4`(이하 `막영애14`)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라미란(라미란 역)과 정지순(정지순 역)이 브라운관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코믹함으로 단번에 시선을 끈다. 먼저 시시각각 돌변하는 성격으로 극중에서 `시간 또라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라미란은 그의 유행어인 "넣어둬 넣어둬"와 함께 막걸리 무료쿠폰 여러 장을 손에 쥐고 있어, 매번 별 것 아닌 무료쿠폰을 주며 생색을 내는 캐릭터가 그대로 담겨 웃음을 준다.
독보적인 진상 캐릭터로 `막영애`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정지순은 `궁상, 밉상, 진상` 캐릭터를 여실히 보여준다. 이번 시즌 극중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는 `개지순`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밉상인 표정으로, 한 손에 청첩장을 든 채 "축의금 얼마 준다구요?"라며 또 다른 진상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한편 `막영애`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역)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이번 시즌14에서는 `막돼먹은` 영애의 창업 스토리와 함께, 이전 시즌에서 영애와 파혼했던 김산호(김산호 역)가 재합류해 영애-승준(이승준 역)을 둘러싼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을 예정이다. `신분을 숨겨라` 후속으로 다음달 10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시청자를 찾는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