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8/B20150728133025380.jpg)
`택시` 천정명, 톱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비하인드 스토리` 궁금UP (사진= tvN)
`택시`에서 배우 천정명이 학창시절 3대 천왕으로 불렸던 과거를 공개헀다.
28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 in PATAYA 2편에서 지난주에 이어 배우 천정명의 입담이 파타야를 뜨겁게 달군다.
이날 방송에서 천정명은 학창시절 `3대 천왕`으로 불렸던 화려한 과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당시 조각 같은 외모로 주변 학교의 여학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출신 고등학교인 문일고의 3대천왕으로 불리며 수많은 여학생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고 한다.
특히 `택시`를 통해 천정명은 데뷔부터 연기에 올인하게 되었던 계기까지 자신의 삶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국내 수많은 톱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천정명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 잘 출연하지 않았기에 오늘 ‘택시’에서 공개될 신선하면서도 진솔한 천정명의 매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애관, 파파라치컷 비하인드 스토리 등 로맨틱 코미디의 왕자 천정명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28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