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인증원, LG전자등 5개사고객만족 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

입력 2015-07-28 15:06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은 글로벌스탠다드인 ISO 10002에 근거하여 LG전자, 인천시 시설관리공단, 서울시 영등포구 시설관리공단, 김포 도시공사, 선진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 사무소가 7월 27일자로 인증 승인되었다고 발표하였다.

ISO 10002는 고객만족, 조직의 불만 처리에 대한 지침으로 고객의요구(needs)와 기대(expect)에대해 고객소리(VOC)가 발생되었을 때 성공적으로 처리 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하고, 관리하며, 모니터링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 만족 향상을 지원하는 경영시스템이다.

이번에인증받은 5개사는 체계적인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도 향상과 제품 및 프로세스 개선 기회를 확보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있다.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은 금번 5개사의 ISO 10002 인증을 시작으로 심사과정을 통해 국내 산업계에 체계적인 고객 만족 경영시스템이 정착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인증신청은 수시로 접수하고 있으며 1,2단계 심사를 통해 매월 1회 인증서를 발행하고 있다.

인증문의 KMAR 고객지원팀 박성재팀장(02-6309-9021~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