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8/B20150728155159657.jpg)
네파가 자유로운 트레킹이 가능한 `멀티형 아쿠아슈즈`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제품은 메쉬 및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땀과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가벼운 산행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또한 원터치로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클로저 시스템 및 아웃솔 배수구는 물놀이 후에도 젖은 신발을 빠르고 쉽게 벗게 할 수 있어 계곡화로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다이얼을 돌리면 발 상태에 따라 발조임의 미세조절이 가능하며, 외부 충격에 강한 토캡(Toe Cap)을 적용해 산과 계곡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해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고 하네요. 특히 미끄럼 방지 및 충격흡수 기능이 있는 에바(EVA)소재를 사용해 산과 계곡에서도 가볍고 자유로운 트레킹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8/B20150728161653737.jpg)
제이비패션에서 신상품 `티니(TEENY)`백팩 3종을 출시했습니다. 티니는 `TiDY와 MINI`의 결합어로서 심플한 디자인과 몸에 꼭 맞는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최대 13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프론트와 사이드에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을 더해 수납의 용이함과 실용성을 극대화 한 것도 특징이라고 하네요. 재품 구성은 H7, U7, M7으로 기존 HTML 모델을 그대로 유지했지만 미니멀리즘을 적극 반영해 어느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스퀘어백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HTML은 강한 내구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소재 개발 노하우 통해 무게감은 낮추고 견고함을 높인 Twilly 패브릭을 개발, 무게감과 편리성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728/B20150728162735260.jpg)
세인트스코트가 `뉴 컬러` 라인을 출시합니다. `뉴 컬러` 라인은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톤 다운된 컬러가 특징이며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겸비한 틴티 핑크부터 퍼지 브라운, 브릭 레드 컬러까지 출시했다고 하네요.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카르멘 숄더백, 데이지 럭키백, 카일리 백팩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컬러를 탈바꿈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뉴 컬러` 라인은 숄더백부터 백팩까지 여러 가지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가 접목돼 자신의 기호에 따라 잘 활용하면 다채로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가을 시즌 피크닉이나 데이트 등 야외 활동에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의 데일리 백으로 추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