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의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5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33.2%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2,624억 원을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은 24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5% 감소했습니다. 모바일 쇼핑의 취급액은 2,55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으며, 메르스로 인한 경기 침체와 백수오 관련 비용, 모바일 사업부문 마케팅 비용 증가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습니다.
GS홈쇼핑의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5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33.2%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2,624억 원을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은 24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5% 감소했습니다. 모바일 쇼핑의 취급액은 2,55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으며, 메르스로 인한 경기 침체와 백수오 관련 비용, 모바일 사업부문 마케팅 비용 증가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