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최저 500만원대, 9월 오픈 예정으로 분양과 동시에 수익발생
저금리 시대를 맞아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쏟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부동산투자에 대해 전문가들은 입지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는 쇼핑몰 상권이 활성화되는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유동인구가 많고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교통이 편리한 지역이라면 대형 상권으로 성장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소위 알짜 입지를 갖춘 상권들은 알려지기도 전에 명품브랜드 업체가 입점 계약을 하는 사례도 잇따른다.
실제 올해 9월 대규모 오픈 앞둔 부산 기장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보테가베네타 등이 입점을 확정한 상황이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인 조성되는 자리가 알짜 상권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힐캅 프리미엄 아울렛은 부산 동북부 복합쇼핑타운 내에서도 연간 600만명이 방문하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앞에 들어선다.
부산 동북부복합쇼핑타운은 부산, 울산, 경남 인구(760만명)의 약 80%가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곳은 정관, 장안, 일광, 양산신도시의 중심적 위치로 어느 지역에서나 편하게 오갈 수 있어 유동인구가 끊임 없는 지역에 속한다.
탁월한 교통환경도 돋보인다. 부산~울산 간 고속도로 장안IC는 물론 장안로, 기장대로 인접한 대로변 쇼핑몰로 주변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나들목에 위치해 막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상가는 연면적13,474.88㎡(4,076.15평), 건축규모 A, B 2개동, 지하4층~지상4층 규모의 복합 아울렛몰로 구성된다.
MD구성으로는 지하2층은 전문식당가와키즈존, 지하1층은 데일리룩과벽천분수 조경으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지상1층~4층은 아웃도어와 잡화존, 정장 코너 등 프리미엄 패션 공간이 꾸며진다.
또한 주차공간인 B동 1층부터 4층까지 249여대의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쇼핑객들에게 최고의 주차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품격 높은 중정과 휴식공간인 옥상 정원 조성으로 체류시간을 높였고 동간 브릿지 설계로 원스톱 쇼핑환경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2년간 년10% 수익보장과 70% 대출 확정된 상태이며 투자자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 수익증서 발행한다. 3.3㎡당 분양가는 최저 500만원대이기 때문에 주변 3.3㎡당 최저 2,000만원 이상인 상가 시세 대비 저렴하다. 2년간 세입자 무상임대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현재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홍보관(문의:051-727-9168)은 장안읍 좌천리 436-16번지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