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는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푸드 마니아`는 스킨푸드의 대학생 홍보단이다.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 6월 12기 활동을 마쳤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대외활동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모집하는 `푸드 마니아` 13기는 올 하반기 스킨푸드가 기획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은 물론, 온∙오프라인 팀 미션 등의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진로 결정 및 취업에 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멘토 프로그램, 뷰티 클래스와 같은 브랜드 행사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오는 23일까지 이메일(foody@theskinfood.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 동안 `푸드 마니아` 13기로 활동한다.
한편, `푸드 마니아` 13기 가운데 활동 우수자 2명을 선발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해외 법인 연수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모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특별히 `푸드 마니아` 13기는 본인의 희망 진로에 따라 마케팅, 온라인, 디자인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기회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며,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푸드 마니아` 13기에 도전해 다양한 뷰티 체험은 물론, 실무 역량도 강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