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을 맞아 매달 파격적인 이벤트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닥터라벨라가 지난달 여름 휴가비 증정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고가의 화장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라벨라는 일명 `백옥주사`로 불리려 화제가 되고 있는 미백 주사의 핵심 성분인 글루타치온을 카이스트(KAIST)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해 화장품 성분을 개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6월부터 매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최근 비욘세 등이 사용한 백옥주사가 이슈가 되면서 일약 스타 브랜드로 부상 중이다.
이번에 닥터라벨라가 내놓은 8월 여름 나기 힐링 이벤트는 화장품 냉장고다. 닥터라벨라 공식온라인몰에서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SET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연예인과 트렌드세터들이 애용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 되고 있는 고가의 화장품 냉장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10명을 추첨해 이들에게는 파리바게뜨 과일빙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닥터라벨라는 본격적인 무더위철인 6월부터 8월까지 폭염대비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이벤트를 기획하여 운영하는 한편 블로그와 SNS 등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여름철 피부관리법과 시원한 여름을 위한 안전 대책 등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