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남성 시장 공략을 위해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베리떼를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헬스&뷰티숍을 통해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남성 시장 공략에 나서면서 지난해 헬스&뷰티숍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를 이벤트 증정 상품으로 내놓은 것.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이란 이름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메이크온의 이벤트는 `클렌징 인핸서` 구입하면 신제품 베리떼 옴므의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 옴므 라인 기초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키트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04/40317_109379_4025.jpg)
이 같은 아모레퍼시픽의 전략은 헬스&뷰티숍을 주력 유통으로 활용하고 있는 메이크온과 베리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판매를 활성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메이크온과 베리떼의 남성 시장 진출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남성 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리떼 옴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지와 땀으로 지친 남성들이 피부를 산뜻하게 가꿀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메이크온 진동클렌저와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로 꼼꼼히 클렌징 한 후, 베리떼 `리얼 스킨 워터`와 `리얼 모이스처라이저`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면 늘어진 모공을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와 `퍼플 브러시`는 여름 클렌징의 기본인 모공과 각질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피부 관리가 귀찮은 남성이라도 매일 1분씩 사용하면, 피부 최상층에 붙어 있는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고, 늘어진 모공과 피부탄력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을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를 같이 사용하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메이크온 관계자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