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서민음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삼겹살이다. 삼겹살은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으며 풍부한 영양을 갖추고 있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본래 삼겹살은 김치와 부추를 곁들여 먹는 게 가장 맛있는데, 최근 이를 반영한 삼겹살 찰떡궁합 재료로 김치와 부추가 떠오르고 있다. 김치와 부추의 풍미가 삼겹살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이다.
부추와 김치는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도록 돕는 작용을 한다. 뿐만 아니라 나트륨의 배출을 돕고 소화를 촉진하므로 고기와 함께 섭취해 주는 게 좋다.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에 위치한 김치부추삼겹살 전문점 `김부삼`(대표 양주영)은 김치부추삼겹살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영등포 맛집이다. 김부삼은 두툼한 삼겹살의 풍미를 더함으로서 영등포 주변 데이트코스는 물론 직장인 회식장소, 가족모임, 모임장소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
영등포 맛집 김부삼은 고기의 맛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잡아낸 실속형 고기집이다. 잡다한 메뉴들은 과감히 없애고, 실제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만 구성하여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타임스퀘어 맛집 김부삼은 타 고깃집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한다. 시중에 사용하는 열탄이 아닌 참숯에 초벌을 하여 나오기 때문에 특유의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새우, 수제 떡갈비, 수세 소시지가 함께 구성되어 나오는 참숯초벌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삼겹살 맛집 김부삼은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부근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 주말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로 언제나 방문해서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 2632-1474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