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션 화장품의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온라인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행보가 주목된다.
엘리샤코이는 지난해 개그맨 이국주를 모델로 `국주쿠션`을 출시, 출시 한 달 만에 1차 생산량을 국내 온라인 몰을 통해 완판했고, 최근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신개념 투 톤 디자인 쿠션으로 다마스크 장미꽃수, 엘리샤코이 독자적 특허 원료인 유스워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국주 쿠션`이라 불리던 핑크 블루밍 쿠션은 타제품들의 비해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점이 주목받아 `화사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핑크 블루밍 쿠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하고, 퍼펙트 커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쿠션`이라 불리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쿠션 파운데이션 라인 확장을 기반으로 국내 H&B숍 올리브영 채널을 활성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