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바이오 신기술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효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은 미네랄에 저장된 활성물질이 액상에서 방출되는 것을 장시간 제어하고 피부에서만 방출되도록 지원해 다양한 비타민C 응용제품을 양산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적용한 `VC12` 신제품은 화장품에 섞어 쓰는 `페이스`와 `헤어` 등 2종입니다.
`VC12 페이스`(VC12 FACE)는 기초화장품에 섞어 얼굴에 바르는 비타민C 파우더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잡티/기미 제거 등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C 효능을 극대화했습니다.
`VC12 헤어`(VC12 HAIR)는 비타민C 파우더와 의약외품 헤어토닉을 혼합해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모제입니다.
현대아이비티는 활성 비타민C를 피부에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한다는 의미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업 브랜드를 `VC12 시리즈`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후속 제품으로 아토피 제품인 `VC12 아토시스`(VC12 ATOSIS), 여드름 제품 `VC12 엔카포`(ENCAFFO) 등을 추가로 제품화시켜 9월까지 자체 쇼핑몰과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판매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