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이 한류스타 이종석을 초청해 중국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습니다.
제일모직 엠비오는 8일 중국 상해 천수만문화예술센터에서 중국인 고객과 주요 유통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종석과 함께 하는 스타일 파티’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스타일 파티(Style Party)’ 행사는 엠비오 모델 이종석과의 토크 콘서트와 함께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중국인 고객들의 메이크 오버, 미니 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습니다.
엠비오는 지난 2010년 중국에 진출한 이후 지금까지 상하이, 베이징, 선전 등 주요 도시에 40여개의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엠비오는 내년까지 100개 매장을 목표로 대도시의 대형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입점을 추진하고, 2017년부터는 본격적인 볼륨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보다 공격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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