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10/40599_110058_517.jpg)
나노다이아몬드 화장품 브랜드 테라다이아는 파라다이스 호텔과 제휴를 맺고, 호텔 야외 오션 풀 내 `오션 풀 라운지` 이용 고객 대상 테라다이아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테라다이아는 뛰어난 보습력과 항산화 기능을 가진 다이아몬드를 나노 크기로 분해해 화장품 제조에 활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가 활용하는 나노 입자의 다이아몬드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피부 표피에 머무르며 지속적으로 보습과 항산화, 항균 기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테라다이아는 각 제품군별로 나노다이아몬드의 유효 성분 배출 조건을 모두 다르게 조절, 보습과 항산화 기능 등을 세심하게 맞춰 최적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이벤트는 VIP 유료 고객 대상 프라이빗 공간인 오션 풀 라운지 고객에게 테라다이아의 베스트 상품인 `다이아몬드 리바이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2매입)`을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8월 성수기 시즌, 선착순 500커플에게만 선착순 증정할 방침이다.
테라다이아의 다이아몬드 리바이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한국 여성의 3대 피부 고민인 수분 부족,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톤 문제를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이용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5가지 특허를 받았으며, 고객들에게 찬물 샤워를 한 듯 시원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그룹 산하 계열의 총 530실의 특 1급 호텔이다.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와 최적의 서비스와 시설 등을 제공해 이용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