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간편결제 서비스 `시럽 페이(Syrup Pay)가` 누적 거래액 60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SK플래닛은 출시 후 두 달 동안 누적 거래액 50억 원을 달성한 이후, 다시 두 달 만에 600억 원을 넘어서는 빠른 성장세를 기록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11번가의 모든 쇼핑채널에 최초로 적용된 `시럽 페이`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시럽 페이`의 일평균 거래액은 10억 원을 넘었으며 가입자 수는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SK플래닛은 `시럽 페이`를 모바일 선(先)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Syrup Order)`에 확대 적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은복 SK플래닛 본부장은 "하반기 스마트 쇼핑 서비스 `시럽`과의 연동으로 할인, 적립 등의 결제편의성을 강화하면서 향후 오프라인에서의 결제서비스까지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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