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원 진백림과 열애설, 하지원 진백림 열애설, 하지원 진백림 (사진 SNS)
하지원 진백림과 열애설은 영화 홍보일까?
하지원, 진백림과 열애설이 10일 불거졌다. 하지원 진백림 열애설에 대해 하지원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 밝혔다.
하지원 진백림과 열애설은 인스타그램 사진이 발단이 됐다. 하지원 진백림의 인스타그램 속 비슷한 사진을 모은 자료가 온라인에 게재된 후 불거졌다. 하지원 진백림의 열애 의혹을 일으킨 사진은 고양이를 안고 찍은 사진, 윙크 사진, 우주 사진을 비롯해 클림트의 `키스` 그림,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한 커피잔 사진 등이다.
하지원 측은 "하지원 진백림은 영화로 한 번 만났고, 당시 관계자와 인사를 나누고 SNS 맞팔로우를 했으나 개인적 친분은 없다"고 강조했다.
하지원 측 해명 후 일부 네티즌들은 영화 홍보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원 진백림 열애설 증거라고 등장한 SNS 자료가 갑자기 등장한 점에 의혹을 보냈다. 앞서 송승헌 유역비가 `제3의 사랑` 개봉을 앞두고 열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원 진백림은 실제 열애가 아니지만 미리 화제를 모으려는 홍보 전략이 아니냐는 반응이다.
한편 하지원 진백림은 서로의 소속사와 중화권 진출, 한국 진출을 위해 계약을 체결했다. 두 사람은 곧 영화 `목숨 건 연애`로 호흡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