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11/40657_110202_1216.jpg)
손앤박은 트렌디한 감성의 세컨 브랜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손앤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합심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슈퍼피팅 파운데이션` 등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컨 브랜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의 신제품은 각기 다른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립 크레용` 4종이다.
이 제품은 깎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돌려쓰는 오토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최근 핫한 타투이스트인 그림타투(Greem Tattoo)가 아트윅에 참여, 독특한 느낌의 문양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트랜드를 제안한다.
투명감 있는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생기를 더해주는 촉촉한 컬러밤 타입 2종과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인텐스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밤 타입의 `01 블룸 틴트`와 `02 스파이시 오렌지`는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도포되며 은은한 느낌의 색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더해준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가볍게 도포되는 인텐스 컬러 `03 레드 애플`과 `04 캉캉 핑크`는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돼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립 크레용은 손앤박 공식 홈페이지 또는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에서 구매 시 타투스티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