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12/B20150812121003053.jpg)
`제주닭 처가`가 지난 4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했다. 제주닭 처가는 청정 제주산 닭을 사용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이다. 무항생제 냉장 제주 닭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제주닭 처가`는 청정 제주에서 항생제와 성장촉진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인증을 받은 건강한 닭을 사용하기 위해 매번 제주도에서 신선한 냉장 닭을 비행기로 공수한다. 이와 더불어 100년 전통의 강원도 치악산 황골조청과 현미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국내산 쌀로 만든 파우더를 입혀 카놀라유와 해바라기유로 혼합된 전용튀김유로 튀겨내는 등 치킨의 원재료부터 양념과 기름까지도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런 노력을 통해 탄생한 제주닭 처가는 옛날 방식으로 튀겨낸 `제주통닭`과 조청으로 버무린 `제주닭강정`, 톳을 듬뿍 넣은 `감자샐러드` 등의 다양한 메뉴로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닭 처가의 관계자는 "제주닭 처가는 출시와 동시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번 현대백화점 목동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재료부터 다른 `제주닭 처가`의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치킨 구매 시 덤 증정과 주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닭 처가에 100% 제주닭을 공급하고 있는 한라cfn은 원종계부터 가공 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닭고기 전문업체인 체리부로의 계열사로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자란 위생적이고 신선한 토종닭을 유통하여 고객만족경영에 힘을 보태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