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토털 케어 센터 개념 산후조리원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를 위한 ‘프리맘 클래스’를 28일 개최한다.
이번 ‘프리맘 클래스’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마련한 것으로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산모들이 출산과 육아에 꼭 필요한 정보를 미리 배워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강의를 준비했다.
비오템이 준비한 뷰티클래스에서는 `행복한 예비 맘을 위한 바디 케어’로 임신 중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겪는 예비 엄마를 위한 바디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 협력 병원인 청담 이든 소아과의 서영미 원장을 초청, 신생아 예방 접종에 대한 예비 산모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클래스는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동 2층 모리엔 홀에서 진행된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 예약자와 반얀트리 서울 회원 및 웨딩 고객 중 예비 산모를 특별 초청하여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프리맘 클래스 개최를 기획한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 관계자는 ”출산을 앞두고 여러 걱정이 많은 예비 산모들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올바른 육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출산을 통해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 만큼 이번 클래스를 통해 산모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는 지난 달 세인트파크 파빌리온(2호점)에서 사명을 변경한 국내 대표 최고급 명품 산후조리원으로, 7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분야별 전문 의료진 및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클리닉과 프로그램을 더하여 최상의 산후 전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