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인증 중고차 600번째 출고 고객에 600만원 상당의 바우처 증정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SSCL)은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누적 출고대수600대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럭키 600 이벤트`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포르쉐파나메라 GTS를 구매하여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의 600번째 출고 고객이 된 연재모씨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PDS)` 및 `포르쉐 테큅먼트 (Tequipment)`를 이용할 수 있는60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 받았다. 포르쉐 테큅먼트는 드라이빙 퍼포먼스 강화, 스타일 변경, 편의성 향상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며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바디 킷, 스포츠 배기 시스템, 스포츠 핸들 등이 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의 마케팅 담당자는"2012년 공식오픈 이후 현재까지6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워크샵에 위치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는 포르쉐 서비스 센터의 111가지 항목의 성능 점검을 통과한 최상의 포르쉐차량만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포르쉐 코리아 지정 중고차 센터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