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최저 500만원대, 9월 오픈 예정으로 분양과 동시에 수익 기대
대형 쇼핑몰 상권이 들어선 곳은 기본적으로 입지적인 장점이 두드러진다. 체계적인 교통인프라를 바탕으로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주변 배후 수요층이 폭넓게 형성돼 있다. 이러한 알짜배기 상권이라면 활성화 초기 단계부터 명품 브랜드 업체들의 입점 경쟁이 벌어지기 마련이다.
오는 9월 본격적으로 오픈하는 `부산 기장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이미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보테가베네타 등이 입점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인 조성되는 자리는 그야말로 노른자 상권의 요소를 두루 갖췄다. 상가 바로 앞은 부산 동북부 복합쇼핑타운 내에서도 연간 600만명이 방문하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다.
업계에 따르면 부산 동북부복합쇼핑타운은 부산, 울산, 경남 인구(760만명)의 약 80%가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곳은 정관, 장안, 일광, 양산신도시의 중심적 위치로 어느 지역에서나 편하게 오갈 수 있어 유동인구가 끊임 없는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배경에는 탄탄한 교통망이 뒷받침 돼 있다. 부산~울산 간 고속도로 장안IC는 물론 장안로, 기장대로 인접한 대로변 쇼핑몰로 주변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나들목에 위치해 풍부한 수요를 배후로 확보했다는 평가다.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연면적 13,474.88㎡(4,076.15평), 건축규모 A, B 2개동, 지하4층~지상4층 규모의 복합 아울렛몰로 구성된다.
MD구성은 지하2층은 전문식당가와 키즈존, 지하1층은 데일리룩과 벽천분수 조경으로 이뤄지며 지상1층~4층은 아웃도어와 잡화존, 정장 코너 등 프리미엄 패션 공간이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차공간인 B동 1층부터 4층까지 249여대의 넉넉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쇼핑객들에게 최고의 주차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품격 높은 중정과 휴식공간인 옥상 정원 조성으로 체류시간을 높였고 동간 브릿지 설계로 원스톱 쇼핑환경 조성했다.
합리적인 분양조건도 눈에 띈다. 선시공 후분양 상가로서 분양과 동시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점도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된다.
분양관계자는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의 3.3㎡당 최저 500만원대이기 때문에 주변 상가들이 3.3㎡당 최저 2,000만원 이상인 것을 감안한다면 적은 투자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2년간 세입자 무상임대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현재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홍보관은 장안읍 좌천리 436-16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는 051-727-9168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