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배우 박솔미 화보 공개, `완벽한 몸매` 임산부 맞아?(사진=비오템)
11월 둘째 출산을 앞둔 여배우 박솔미의 화보가 화제다.
14일 뷰티 브랜드 비오템 측은 배우 박솔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솔미는 둘째를 임신한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력있는 몸매와 동안 피부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솔미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어 기품 있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하고 `예비맘 탄력 오일`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색상의 운동복을 입고 요가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미를 한껏 뽐내는 등 `S 라인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D 라인`을 선보였다.
박솔미는 비오템과의 인터뷰를 통해 둘째맘만의 임신 중 건강과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솔미는 "걱정이 많던 첫째 때와는 달리 지금은 산책, 필라테스 등 꾸준히 운동을 하고, 비오템 `예비맘 크림`과 `예비맘 탄력 오일`을 3:1 비율로 섞어 배 주변과 배꼽 아래, 가슴, 엉덩이 등 늘어지기 쉬운 부위에 골고루 마사지하며 몸도 마음도 건강한 임산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예비맘이 나중에도 멋진 엄마가 될 수 있다"며 예비 엄마들이 자신있는 임산부가 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솔미는 촬영 중에도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거나 평소 애용해온 `비오베르제뛰르`로 가볍게 바디 피부를 마사지하며 아이와 교감하는 등 둘째맘다운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 스태프는 "둘째를 임신했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미모도 놀라웠지만, 중간 중간 스태프들까지 살뜰하게 챙기고 행복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박솔미를 더욱 빛나게 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오템과 함께 한 박솔미의 특별 화보는 온라인과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