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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휴일과 주말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365 열린 정비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많은 고객들이 평일에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비교적 시간이 많은 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해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휴일에 사고나 고장 발생 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이번 서비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 협력업체인 블루핸즈 역시 올해 4월부터 서울·분당 지역 63개소에서 시범 운영해 온 것을 이달부터는 수원과 전국 6대 광역시의 100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해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동참할 계획이며, 현대모비스도 365일 원활한 부품 공급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365 열린 정비 서비스`를 통해 휴일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크게 감소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휴일 근무 인원들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 자체 교육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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