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17/B20150817102757253.jpg)
고추아가씨 여은, `멜로디데이` 장동건 조카는 누구? `깜짝` (사진=유민, 여은sns)
고추아가씨 여은, `멜로디데이` 장동건 조카는 누구? `깜짝`
고추아가씨 여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멜로디데이 멤버 유민도 관심을 끌고 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유민은 배우 장동건의 사촌 조카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멜로디데이 유민의 부친이 장동건의 사촌 형이다.
한 관계자는 "장동건과 유민의 외모가 실제로 닮았다. 알고보니 사촌 조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유민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결혼식 때도 참석했고 크면서 좀 뜸해진 것은 있지만 어릴 때는 왕래를 하던 사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유민의 친할머니 여동생이 낳은 자녀가 장동건. 그리고 유민 부친과 장동건은 평소 형 동생으로 서로 호칭하고 유민은 장동건을 삼촌이라 부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장동건은 조카 유민의 데뷔를 축하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전해졌다.
한편 1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고추아가씨와 `네가 가라 하와이`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고추아가씨는 `민들레 홀씨되어`를 불렀으나, 결국 네가 가라 하와이에게 3표 차이로 석패를 당하면서 가면을 벗게 됐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멜로디데이 여은으로 밝혀지며 여은은 16,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