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take-out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에서 스타2 MVP팀의 김가영 선수와 함께 ‘치킨마루가 학교에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초, 중, 고,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치킨마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chickenmaru9057577)에 댓글로 반이나 동아리의 자랑거리 또는 특별한 사연을 적은 후, 최대한 많은 친구들을 태그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단 한 명의 학생을 선정해 반 친구,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치킨마루 치킨 20박스와 소스, 콜라를 제공한다.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날 발표된다.
또한, 이번 학교에 쏜다 이벤트에는 특별히 MVP 팀의 유일한 여성 선수인 김가영 선수가 함께한다. 2014년 MSI WSL 시즌2 우승, 2014년 MSI WSL 시즌1 우승, 2013년 아프리카TV WSL 시즌1 우승에 빛나는 ‘아프로디테’ 김가영 선수가 경품 전달과 함께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방학이 끝나 아쉬운 학생들을 위해 이번 학교에 쏜다 이벤트는 보다 특별하게 준비했다. 국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김가영 선수도 만나고, 맛있는 치킨마루 치킨도 나누면서 새 학기를 즐겁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1020세대에게 사랑 받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최근 프로리그 4라운드를 진행 중인 스타2 MVP팀과 ‘더 인터내셔널’(TI5) 한국 최초 8강 진출의 영예를 안은 도타2 MVP 피닉스팀과의 스폰서쉽 체결, 대학생 e스포츠 대회 신촌리그 공식 후원 등 1020 세대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