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의 OST 앨범이 20일 정오 발매한다.
`이브의 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다. 배신한 친구를 향한 열혈 복수극이자, 몰락한 집안을 부활시키기 위한 딸의 고군분투기이며 뒤늦게 진실한 사랑을 깨닫는 한 여자의 파란만장한 러브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있는 만큼 극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 시켜주는 OST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브의사랑` OST Part.1 앨범에는 총 4곡의 수록곡이 담겨 있다. 첫 번째 트랙은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 ‘가끔 문득’이라는 곡으로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방송출연은 물론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가수 권인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권인하는 지난 2000년 방송된 드라마 `온달왕자들` OST의 수록곡 `사랑이 사랑을` 이후 약 15년 만의 OST에 참여, 더욱 성숙하고 노련한 보컬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두 번째 트랙은 듣는 순간부터 기분 좋아지는 달달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어우러진 러쉬의 `Dream`, 경쾌한 리듬과 밝은 분위기로 듣는 이들에게 힘을 주는 픽시의 `Day By Day`가 세 번째 트랙에 수록되어 있으며 리드미컬한 미디엄 템포에 사랑에서부터 이별까지의 마음을 담아낸 조병준의 `지워도 지워도`는 마지막 트랙에 수록되어 있다.
매 곡마다 서로 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는 노래들로, 특히 드라마의 분위기와 감성에 잘 녹아들어 한층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극의 재미를 더욱 살려주고, 시청자들이 매 장면에 몰입할 때마다 도움을 주는 곡들이다. 드라마 시청률의 향상에도 더욱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복수의 칼을 품은 진송아가 강세나의 악행을 파헤치며 동생의 억울한 죽음을 바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은 매주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