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20/41006_111016_3834.jpg)
코코스랩의 자연주의 브랜드 메일아일랜드의 신제품이 동아TV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뷰티 태그`에서 집중 소개된다.
세안과 세발, 샤워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멀티 빈 클린 앤 케어`가 그 주인공. 이 제품은 천연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클렌징을 돕고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히 제거해준다. 또 제주 화산재 성분이 들어있어 지성 피부의 유분기와 각질을 말끔하게 관리해준다. 더불어 제주산 마유와 각종 식물 추출물이 첨가돼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각각의 알갱이 색상마다 기능이 달라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점도 특이하다. 클렌징 제품 대부분이 폼 형식으로 용기를 짜서 쓰는 타입인데 반해 이 제품은 알갱이 형태의 아이디어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 간단하게 몇 알만 챙기면 여행짐 부담을 덜 수 있어 간편하다.
동아TV가 기획·방영하는 `뷰티태그`는 여자들의 고민과 생활 노하우를 공유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소통형 프로그램이다.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른바 `뷰티 메이트`들이 함께 얘기하고 다루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MC로는 간미연과 김상희, 박경은이 출연하며 `멀티 빈 클린 앤 케어`를 소개하는 본 방송은 20일 저녁 9시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