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빅뱅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현석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최현석은 이와 함께 "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아름다운 두 남자와. 외모만큼이나 예쁜인성을 가진 친구들과 즐거운 촬영을 마치고"라는 글도 게재했다.
앞서 지드래곤, 태양은 지난 10일 `냉장고를 부탁해`의 게스트로 합류해 녹화를 마쳤다. 지드래곤, 태양은 평소 `냉장고를 부탁해` 애청자로 알려져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레시피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먹고 싶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해먹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는 지상렬과 김새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최현석 씨한테 배운 대로 집에서 스테이크를 해먹었는데 좋더라"라고 말하며 레시피를 물었다.
최현석은 "집에는 그릴이 없으니까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말고 뜨겁게 달구고, 달궈진 팬에 타는 온도가 높은 퓨터 올리브 오일을 두른다"며 설명을 시작했다.
이어 "올리브오일을 두를 때 로즈마리를 넣으면 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은은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