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의 개척자이자 TOP 베개 브랜드로 순항 중인 `가누다`가 CJ 오쇼핑런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6일 전구매고객에게`가누다 허리베개`를 증정하는 통큰 사은행사를 선보였다.
전무후무한 통 큰 증정품으로 1차 행사 종료 후 고객 요청이 쇄도하였고 다시 한 번 마지막으로 오는 22일 2차 특집방송이 결정되었다.
2013년 8월 CJ 오 쇼핑론칭이래 지금까지 수많은 매진 행렬과 약 400억 원의 매출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가누다 베개는 2015년 3월 최신라인인 `가누다 골드라벨`을 선보이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고객 요청으로 준비되는 이번 2차 특집방송에서는 1차와 마찬가지로 전 구매고객에게 허리베개를 증정한다. 가누다 허리베개는 누워서 허리부터 골반에 대고 받쳐주면 허리와 골반의 정상적인 만곡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평소 이 부분이 불편했던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누다 관계자는 "가누다는 초기에 물리치료센터와 병원 및 의원에서 사용하면서 판매했던 제품이었다. 방문했던 환자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수년간의 연구 끝에 판매를 개시했다. 1차 방송 이후 쇄도하는 문의에 우리 제품이 이만큼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또 한 번 느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가누다의 2차 특집방송은 오는 8월 22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 오쇼핑을 통해 70분간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