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8-21 18:35  



사만사타바사가 신상품 ‘바네사’ 라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바네사 백은 유니크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인 레트로 스타일의 핸드백으로, 클래식한 쉐입에 원 포인트 빅 버클 디테일을 더했는데요. 뉴 컬렉션 바네사 라인은 러블리한 느낌의 미니 크로스와 모던한 감성이 더해진 토트백 두 가지 타입으로 제안, 캐주얼하고 시크한 룩부터 페미닌한 원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쥼(JEUM)이 8월 21일 금요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에 매장을 추가 오픈합니다. 시계 브랜드 `로즈몽`의 인기를 타고 주얼리 라인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로맨틱한 브랜드 ‘로즈몽’과 프랑스의 유니크한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한 ‘뚜아후아’를 비롯하여 세련된 클래식 스타일의 독일 럭셔리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에스까다’ 그리고 영국 키즈 주얼리 ‘디 포 다이아몬드’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럭셔리 브랜드 신상 백 입고 특가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신상 백 입고 기획전에서는 백 리스트 1순위에 오른 펜디 마이크로 피카부 백을 포함, 발렉스트라 이시스 미니 체인 숄더, 클러치 백, 발렌시아가 자이언트 모터 백, 셀린느 투톤 바이컬러 지갑, 클러치, 트리오 백 등 총 17개의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들을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 가에 만날 수 있습니다.



위즈위드에서 디자이너 백 브랜드 콰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디션 레오 프린지 백을 단독으로 출시합니다. 레오 프린지 백은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 키 트렌드 프린지와 레오파드 두 가지 요소가 조화를 이룬 히피 스타일의 캐주얼 백으로, 가방 상단의 사각덮개 중 손잡이 부분이 뚫려있는 디자인은 덮개를 열지 않고도 소지품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CMFR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CMFR은타 브랜드와는 달리 로고 장식이나 과도한 디테일을 배제하고,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전 제품이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우버 라인(UBER LINE)을 출시하였으며, 우버라인은 캐나다 현지 동물보호법으로 인해 올 한해만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