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이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첫 방송을 응원하며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백석` 역을 맡은 이규한이 깜짝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안방극장 주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대본을 양손에 든 채 첫 방송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이규한은 이 둘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유쾌한 남자 `백석`역을 맡아 순애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규한오빠 역할 완전 매력적인데?`, `너무 귀여워서 안 볼 수가 없군`, `규한이형 얼굴도 잘생겼는데 글씨도 멋있네`, `이규한 드라마 활약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열연을 펼칠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내일 저녁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