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품유모차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3일까지 A홀과 B홀에서 열린다.
실버크로스는 이번 행사에서 슈퍼카 애스턴마틴과의 합작품인 서프-애스턴마틴을 비롯해 서프, 웨이페러, 발모랄, 리플렉스 등 다양한 유모차를 선보인다. 명품유모차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유모차 조립부터 보관까지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실버크로스 부스 앞에서는 실버크로스의 명품유모차 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실제 영국 샬롯 공주가 사용한 발모랄 유모차가 그 중 하나다. 발모랄은 요람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클래식 유모차다. 발모랄의 차양과 에이프런은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만들어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실버크로스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공개한 또 하나의 명품유모차는 바로 서프-애스턴마틴 화이트다. 애스턴마틴은 영화 ‘007’에서 제임스 본드 차로 유명한 세계적인 영국 슈퍼카 브랜드다. 이번에 공개된 서프-애스턴마틴 화이트는 실버크로스와 애스턴마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첫 번째 콜라보 유모차였던 서프-애스턴마틴 블랙은 국내에 10대 한정으로 들어와 완판을 기록했다.
서프-애스턴마틴 화이트는 실제 애스턴마틴 차에 사용되는 최고급 가죽으로 유모차를 장식했다. 이너시트의 경우 알칸타라 가죽과 영국 버크페스텔리지의 최상품 양털로 만들었다. 타이어와 프레임, 원단까지 모두 애스턴마틴의 로고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유모차는 안정적인 주행감을 강조했다. 서프-애스턴마틴의 바퀴는 실제 자동차 휠에 사용되는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4개의 바퀴에 달려있는 에어 서스펜션은 진동을 최소화시켰다. 바퀴는 펑크가 나지 않는 특수구조로 지형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바퀴디자인은 애스턴마틴의 슈퍼카 원-77를 본 땋아 만들었다.
서프-애스턴마틴 화이트는 전세계 80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국내에는 5대가 들어왔다. 5대가 모두 판매된 이후부턴 주문 제작이 이뤄진다. 서프-애스턴마틴의 영국 현지에서 3천 파운드에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실버크로스 부스에서는 명품유모차 서프 라인도 만날 수 있다. 서프 스페셜에디션이었던 화이트는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유니크한 무늬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강조한 유모차다. 서프 화이트의 프레임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함을 더했다.
이톤그레이는 영화 ‘킹스맨’의 영국 신사를 떠오르게 하는 댄디한 스타일의 유모차다. 유모차 프레임은 그레이 컬러의 차양과 시트에 맞춰 블랙 컬러를 사용했다. 차양은 내부를 다이아몬드 퀼트로 마감해 F/W 시즌에 맞게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서프 유모차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서프 유모차는 4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와 시트, 등받이 조절 장치, 양대면 기능을 갖췄다. 유모차 기본 구성에 마마백을 추가해 수납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서프 유모차의 바퀴와 서스펜션은 유모차의 안정성을 최적화시킨다. 4개의 바퀴에 독립된 서스펜션을 설치해 충격을 완화했다. 유모차 중앙에 달린 에어 서스펜션은 다시 한 번 진동을 잡아줘 완충효과를 극대화한다. 바퀴는 이중잠금 기능이 설치돼 경사면에서도 아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자동차 바퀴에 사용하는 베어링 시스템을 사용해 핸들링의 부드러움을 한층 높였다. 서프 유모차는 마그네슘 합금 프레임을 사용했다. 마그네슘 프레임은 잔진동과 전자파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타 유모차 프레임보다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실버크로스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서프 유모차를 구매하면 휴대용유모차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실버크로스 부스에서 웨이페러를 구매하면 25만원 상당의 차양과 발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선착순 30명까지다.
실버크로스는 1877년 영국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유모차 브랜드다. 1877년 시작돼 현재까지 전통을 더불어 높은 기술력으로 수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실버팍스는 실버크로스의 수입업체로 ‘한국경제’가 주최한 2015년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수상 내역은 유모차 부분이다. 기능과 디자인에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3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열린다. 실버크로스는 A홀 F230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