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일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 실시로 고객들은 포르쉐 전용 콜센터(080-708-3651)를 통해 포르쉐 정비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적인 포르쉐 정비사가 기술 상담과 해당 지역으로 긴급 출동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포르쉐 모바일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콜센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서초와 분당, 일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내 가장 가까운 포르쉐 센터에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김근탁 포르쉐 코리아 대표는 “이번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 런칭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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