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가런칭한다.
셀라피는 셀 + 테라피의 합성어로 피부 속 세포부터 테라피 한다는 의미이며, 피부 속 세포를 재생시켜 가장 좋은 피부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기초 화장품이다.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인 셀라피의 주력상품은 일명 진세연 화장품으로 불리는 기능성 수분크림과 저스트 올 앰플이다
기능성수분크림인 저스트 올 아쿠아수딩밤 크림은MGF, EGF 등의 멀티 성장인자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고, 멘톨유도체의 쿨링효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산뜻하고 시원한 타입의 젤 크림이다.
또한, 셀라피 제품의 전 라인은 홈케어 만으로도 피부관리가 가능하도록 의사의 입장에서 환자를 생각하며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과를 직접 찾기 힘든 2-30대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특히 저스트 올 앰플과 저스트 올 아쿠아 밤 크림은 하나의 제품 만으로도 올인원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실제 이 두 제품은 셀라피 전속모델인 배우 진세연이 가장 애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셀라피의 모든 제품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EGF, MGF 같은 250가지 각종 성장인자들과 펩타이드, 단백질 성분 등이 포함되어 피부의 재생합성능력 뛰어나며, 미백, 안티에이징, 피부재생, 아토피 등의 여러 피부 고민에 맞는 기능성 기초 화장품이다.
이번에 런칭 된 셀라피의 신제품들은 셀라피 전문몰인 셀라피몰(www.cellapy.co.kr) 과 피부과 화장품 전용 쇼핑몰인 닥터몰(www.dr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신제품 무료 체험단 진행, 무료샘플 100%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