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828/B20150828103417760.jpg)
지드래곤 키코 (사진=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지드래곤·키코, 연애 종지부…19禁 볼륨몸매+눈웃음 `아찔`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키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7일 오전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가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지드래곤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 "서로의 관계를 완전히 정리했다. 친구로 남기로 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일에 매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지드래곤이 앨범 작업에 대부분의 시간을 쏟으면서 서로 멀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특히 빅뱅이 월드 투어를 병행하면서 두 사람이 함께 할 시간은 더욱 줄어들었다.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다"라며 "친구 이상의 사이었지만 현실적인 문제를 알기에 조심스러웠다"고 귀띔했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과거에도 만남과 결별을 반복했다. 그러나 이제 더이상 감정을 소모하지 않기로 했다. 다시 만나는 일을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1990년생으로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교포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한국어와 일본어, 영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 잡지 `비비`를 통해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영화 `상실의 시대`, `아이엠 플래시`, `헬터 스켈터`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톡톡 튀는 한국경제TV 카드뉴스 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