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는 스트랩의 종류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메탈 스트랩의 경우 날이 쌀쌀해 질수록 다소 추워 보이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F/W 시즌에는 가죽 스트랩에 대한 선호도가 더 높다. 어두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 워치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아 시즌을 불문하고 활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블랙 혹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 워치는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남자들의 기본 워치 아이템이자 워너비 제품이다.
블랙 가죽 스트랩 워치는 깔끔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자아내어 특히 슈트를 자주 입는 남자들이 자주 찾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쉬워 한 두 피스 정도 있으면 실용적으로 스타일링 하기에 좋다. 블랙 가죽 스트랩 워치와 가죽 팔찌 등을 함께 레이어드하면 한 층 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 워치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자아낸다. 블랙 슈트에 워치 아이템까지 블랙으로 색을 맞추다 보면 다소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럴 땐 컬러감 있는 타이와 함께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을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느낌이 완성된다. 또한 브라운 컬러 가죽 스트랩 워치는 캐주얼 룩과도 잘 어울리는데, 별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손목 위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사진=프레드릭 콘스탄트, 티쏘, 가가 밀라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