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마케팅 포럼' 개최…마케팅 전략 논의

입력 2015-08-31 09:36  


롯데그룹은 계열사들의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국내외 이슈를 논의하기 위해 `2015 롯데 마케팅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그룹은 새로운 마케팅 변화와 흐름에 맞춰 대응하기 위해 이번 포럼의 주제를 `시프트(SHIFT)`로 정했습니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와 시대에 대응하며 변화의 흐름을 읽기 위해 이번 주제를 시프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을 비롯해 롯데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 20여명과 국내외 마케팅 담당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롯데 마케팅 포럼은 신동빈 회장의 지시에 따라, 세계 시장에서의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고 그룹 내 마케팅 부문의 발전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실시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