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형탁, 오창석, 성훈 등 남자연예인들이 사용해본 랩시리즈 화장품의 품평은 어떨까?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신상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론칭 행사에 참석한 연예인들의 품평을 31일 공개했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입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심형탁은 "번들거림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많이 발라도 끈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말했다. 론칭 행사 컨셉인 미래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미래에도 걱정 없이 계속 일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배우 오창석은 "평소 랩 시리즈 제품을 좋아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려서 좋다"고 말했다. 미래 모습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일적으로 행복한 날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성훈은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려 피부에 듬뿍 바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는 "장르를 불문하고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론칭 행사장에는 심형탁, 오창석, 성훈, 갓세븐 잭슨 등 그루밍족 남자 연예인들과 강예원, 미쓰에이 지아, 손수현, 에프엑스 루나, 최희 등 패셔니스타 여자 연예인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