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에서 가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우터 TOP 3 아이템을 전격 공개했다.
과하지 않은 여성스러움, 아메이자켓
출시 한 달여 만에 10차 재입고의 기염을 토한 레미떼 ‘아메이 자켓’은 카라가 없는 패미닌한 무드의 데님 자켓이다. 짧은 길이감에 또렷하게 잡힌 어깨라인과 허리 밴딩, 쇄골라인에 다이아몬드 모양 스티치를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이 살아있다. 캐주얼한 스커트는 물론 오피스룩 원피스에도 걸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러시자켓
라이더자켓 또한 간절기에 자주 찾게 되는 베스트 아이템. 올해에는 무거운 가죽 대신 가볍고 따뜻한 느낌의 데님 라이더 자켓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레미떼 ‘크러시 자켓’은 블랙 컬러의 데님 라이더 자켓으로 그야말로 ‘걸크러시’를 느끼게 할 만한 아이템이다. 다소 핏한 느낌으로 연출되지만 신축성 좋은 소재를 가미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약간 물이 빠진 듯한 빈티지 블랙 컬러도 고급스럽다. S, M, L 세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66사이즈가 입을 수 있는 L 사이즈는 오직 레미떼에서만 만날 수 있다. 칭찬 후기가 이어지는 제품으로 50차 재입고되며 인기를 입증한 TOP3 아이템이다.
노카라 스타일의 심플한 맥코트
마지막 TOP3 아이템인 레미떼의 ‘밀라노카라 자켓’은 일주일이 다르게 트랜드가 달라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수년째 자리를 지키며 200차 재입고를 기록한 스테디 셀러 중의 스테디 셀러다. 면 혼방 소재로 힘 있는 셔츠를 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에, 복잡한 디테일 없이 심플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기본티, 스키니진 조합에 가볍게 걸쳐만 주어도 스타일이 살아난다.
한편, 의류에서 코스메틱으로 분야로 범위를 넓혀 가고 있는 레미떼에서는 여성청결제 ‘레미떼 페미닌 워시’를 론칭하고 론칭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미떼 페미닌 워시는 여성의 민감한 부위와 동일한 Ph로 우리 몸 고유의 산성 보호막을 지켜주면서 냄새는 없애주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복합 자연 성분 등 EWG(미국환경단체기준)에 근거한 인체에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cCMP 공정기준 하에 제조되어 더욱 믿을 수 있다.
가을 자켓 베스트 아이템 및 레미떼 페미닌 워시는 여성의류 쇼핑몰 레미떼 홈페이지(www.lemite.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